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리나 차쥐뿔, AESPA의 카리나, 피트니스와 식습관에 대해 이야기하다

by apps9 2023. 5. 22.
카리나 차쥐뿔

애스파의 카리나, 운동 비법 공개

최근 '존재 자체가 인간의 균형을 무너뜨리는 최강 사기꾼 유지민' 편에서 AESPA의 카리나 선수가 자신의 운동법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매일 몸무게를 재고, 그 이상 나가면 그날은 밥을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는 옷이 꽉 끼는 느낌이 들면 식사를 중단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큰 바지를 입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카리나는 하루에 4킬로그램의 체중이 늘었다 줄었다 했으며, 아이돌 노래를 들으며 달리기와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카리나의 몸매 유지 비결

카리나는 몸매 유지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이 있다고도 밝혔습니다. 그녀는 매일 몸무게를 재어 체중을 정하고 일정 체중을 넘으면 그날은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녀는 헐렁한 바지가 꽉 끼면 바로 식사를 중단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허리가 꽉 조이는 바지를 입기 위해 조금 더 큰 바지를 입습니다. 하지만 카리나는 패딩과 타이츠,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4시간 동안 뛰면서 아이돌 노래를 틀고 춤을 추면 하루에 4킬로그램이 늘었다 줄었다 한다고 밝혔습니다.

 

카리나의 식습관과 닝닝과의 우정

카리나는 운동 요법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대식가라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의 한 에피소드에서 카리나는 과자, 피자, 햄버거, 짜장면 등 안 먹는 게 없다고 말했습니다. 심지어 과자나 피자를 한 박스 통째로 먹은 적도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죠. 방송 진행자 이영지는 카리나 메이크업 선생님이 지금까지 본 아이돌 중 가장 많이 먹는다고 말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카리나 역시 같은 그룹 멤버인 닝닝과 함께 밥을 먹는다고 밝히며, 이영지가 문자에 답장을 하지 않아 닝닝이 서운해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