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이혼, 안재욱-탁재훈, '신발을 벗고' 우정 공개와 '나 혼자 산다' 시즌 10의 대담한 첫날밤 나는솔로 이혼녀이혼녀 나는솔로 결혼 나는솔로 성병 영수병 영수 나는솔로 13기 순자 이혼..

by apps9 2023. 5. 19.
나는 솔로 이혼

안재욱-탁재훈, '신발을 벗고'에서 우정 과시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을 벗고'에서는 가수 겸 배우 안재욱과 가수 탁재훈이 재회해 우정을 과시했다. 두 사람은 과거를 회상하며 안재욱의 결혼과 두 사람의 삶의 변화로 인해 다소 소원해졌음을 털어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과거에 친했던 사이였음을 확인하며 서로의 성공을 칭찬했습니다.

 

'아임 솔로' 시즌 10의 대담한 첫날밤

'아임 솔로' 10번째 시즌이 솔로 남녀가 '진짜 프로필'을 공개하고 스페셜 에피소드에서 밤새 춤을 추며 화려하게 시작되었습니다. 대담한 키스 장면과 압도적으로 강렬한 케미스트리 등 첫날 밤부터 솔로들의 강렬한 상호 작용에 쇼의 3MC는 깜짝 놀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은 솔로들이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고 인생과 사랑에 대한 야심찬 관점을 보여주며 흥미진진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시즌 10의 '돌싱남녀'의 로맨스

'나홀로 연애중' 시즌 10은 첫 방송부터 롤러코스터를 탄 '돌싱남녀'들의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파격적인 스킨십 장면과 과감한 첫 키스 등 솔로들의 과감한 행동에 MC들은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급박하게 돌아가는 로맨스 속에서도 참가자들은 신중하고 심사숙고하며 선택을 내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